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독자 마당

독자와 함께 만드는 만들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만들이2.jpg

 

메인 독자마당.jpg

 

?
  • ?
    장나래 2021.09.24 11:27
    스스로를 프로자취러라 생각은했지만..... 집안일은 어렵고도 멀게 느껴졌는데 <에코 라이프> '만들어 쓰는 착한 살림 천연세제 도전!' 을 보고 욕실 벽 타일을 아주 말끔하게 만들었답니다. 깨끗해진 타일을 보며 흐믓함을 감출 수 없었어요~!
    화학물질이 들어있는 세제가 아닌 천연소제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만들어 쓸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저같은 프로 자취러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레벨-업! 했네요 ~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
  • ?
    정명진 2021.09.28 07:31
    만들이가 찾아와주어서 너무 기쁘고 반가웠답니다 요즘 잠시 불안하고 두려움이 찾아왔었는데 만들이랑 함께하니 좋네요 평화롭고 여유를 찾아습니다 강릉 한우 맛집들도 소개해주시고 떡제조기능사에 대해서도 정보를 주셨죠 ㅎㅎ 떡제조기능사에 도전해보고 싶어졌어요 만들이가 저에게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네요 코로나블루에 한우를 먹으면 도움이 된다죠 잘 챙겨먹고 기운내서 담대하게 나아가려해요 모두들 힘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
    남영순 2021.09.29 14:18
    만들이에나온 집밥의품격을보고
    추석에 한우채소말이를 딸하고 만들었는데 정말로 밥상이 품격있어보여서 뿌듯했어요.
    딸에게 이건 꼭!한우로 만들어야겠다고,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구근형 2021.10.08 19:49
    • 글을 읽으면서 아 이책은 버리면 후회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가장 먼저 한우와 관련된 레시피는 어디서나 언제든지 쓸수 있을 것같습니다.한우를 돋보이게 하면서 영양을 생각하는 부재료는 맛깔나 보입니다.기타 다른 기
    사도 유익란 내용이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다 읽었네요.
  • ?
    김혜지 2021.10.14 17:30
    음식을 진짜 못해서 지인한테 소개를 받은 <만들이>! 저희집 강아지와 이름이 비슷해서 더 정이 갑니다. 이번에 지원금 받아서 소고기를 아주 많이 샀는데 어떻게 잘 만들어 볼까 고민했는데 야무진 명절음식은 물론 그후로도 두고두고 잘 활용하는 중입니다. 불고기전골은 이젠 자신이 붙어 주말마다 하고 있어요. 레시피대로 하다가 조금더 요령을 부려 다른양념도 추가하곤 해보는데 식구들이 원래가 좋다고 시험대상에 올려 놓지 말랍니다. 레시피가 한우에 걸맞게 아주 잘 기록이 되어 있어 앞으로도 더 잘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를 수 있도록 점선으로 잘 되어 있어 더욱더 마음에 들어요.
  • ?
    강지인 2021.11.13 15:26
    도서관에서 우연히 만난 만들이.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쏙쏙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
    코로나로 집밥을 많이 해먹다보니 뭐 특별한거 없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만들이에서 만난 한우음식은 꼭 해보고 싶은 레시피였어요.
    평소 소고기는 그냥 구워먹는 정도로만 요리해먹었는데 앞으로 더 새로운 요리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레시피 소개 부탁드립니다 ^^ 에코라이프를 위한 천연세재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겨울호가 벌써 기다려집니다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