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잇 아이템

작지만 알차다! 취향저격 소형 가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변환shutterstock_757818340.jpg

 

 

작고 아담한 크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가전이 인기다. 혼자서도 사용과 관리가 편하고, 뛰어난 성능에 고급스럽고 예쁜 디자인까지 더했으니 어찌 아니 탐할쏘냐. 


writer 편집실 


미세먼지를 피하는 우리의 자세, 
공기정화기

미세먼지 공포 시대다. 그렇다고 크기도 크고 값비싼 공기청정기는 아무리 성능이 뛰어나더라도 집안 전체를 환기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방마다 쓸 수 있고, 청정 기능도 좋으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공기정화기로 눈을 돌려보자. 공기청정기와는 조금 다르다. 공기청정기가 필터를 통해 공기 내 먼지를 걸러낸다면, 공기정화기는 음이온 등의 물질을 내뿜어 공기를 정화한다. 에어비타의 공기정화기는 청정과 정화가 동시에 가능하다. 집진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를 걸러줌과 동시에 음이온을 통해 공기를 정화시켜준다. 목걸이처럼 착용하는 웨어러블 공기청정기도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생겼다. 무게는 불과 70g. 일반적인 숲에서 방출하는 양의 100배 정도 되는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호흡기를 보호한다.  

 

 


힘든 물걸레질 안녕~ 
물걸레 로봇청소기

혼자 하는 청소에 지치고, 걸레질이 힘에 부치는 당신을 위한 희소식. 큰 힘 안 들이고, 많은 시간 안 들이고, 깔끔하게 살 수 있는 물걸레 로봇 청소기다. 에브리봇의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바퀴 없이 바닥에 부착된 걸레에 가해지는 모터의 압력을 통해 움직이는데 손으로 꾹꾹 누르는 듯한 걸레질이 똑부러진다. 집중 청소 모드를 통해 박박 닦을 수도 있고, 벽 주변을 닦는 벽 타기 모드도 있다. 청소가 끝나면 사용자가 찾기 쉽게 밝은 공간으로 이동하는 똑똑함까지 갖췄다.

 

 

 
홈베이킹에서 건조과일 간식까지! 
미니 전기오븐

전기오븐은 가스 오븐에 비해 크기가 작고 안전하다. 요즘에는 토스터 대용으로 미니 전기 오븐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다. 미니오븐이 가장 위력을 발휘할 때는 뭐니뭐니해도 식은 피자 구울 때! 눅눅해진 도우는 바삭하게, 굳어버린 치즈는 쭉쭉 늘어날 정도로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바나나, 호박 등 과일이나 채소 건조도 가능해 건조과일 간식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피망, 옥수수 등을 구울 때도 미니오븐은 꽤 유용하다. 

 

 


못하는 요리가 없다! 
멀티쿠커 

가스레인지 앞에서 땀 흘리며 요리할 필요가 없다. 멀티쿠커 하나면 찌개는 물론 찜, 볶음, 튀김, 구이 등 웬만한 요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멀티쿠커는 기본적으로 전기밥솥처럼 타이머가 있고, 여러 가지 설정기능에 따라 다른 요리를 조리할 수 있어 쉽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홈 트렌드에 따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블루투스 무선연결이 가능한 멀티쿠커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간단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선물, 
토스터기

맞벌이 신혼부부나 나홀로족은 간편한 토스트나 베이글로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에게 토스터기는 자연스레 주방가전 최애템 중 하나. 레트로 디자인을 담은 스메그 토스터기는 6단계 브라우닝 기능으로 1에서 6단계까지 단계별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재가열 기능을 선택하면 차가운 빵을 굽거나 한 번 더 구워야할 때 편리하다. 빵을 넣는 투입구가 넓어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까지 두께가 다양한 빵을 원하는 굽기로 골고루 구울 수 있다. 해동 기능과 베이글 기능을 추가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