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새로운 인생의 시작점에 서있는 중년이라는 이름의 그대들이 언제나 당당하기를. 언제나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독자 마당

독나와 함께 만드는 만들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58독자마당 .png

 

59독자마당 .png

 

?
  • ?
    정명진 2018.12.31 20:34
    하나뿐인 내편 너무 잼나게 보고있는데 만들이에서 배우 최수종님을 만나니 너무 반갑고 기뻤습니다 깊이있고 진솔한 인터뷰였어요 너무 귀하고 좋은 말씀을 나눠주셔서 저 또한 새해 부터는 비우고 내려놓고 사랑하며 살아가려해요 그렇습니다 안달복달하며 살필요 있을까요 저 역시 공감 백배입니다 ♡
  • ?
    강병국 2019.01.18 11:42
    아빠가 되는 시간 인터뷰는 많은 아빠들이 공감할 내용이었습니다. 옛날의 마을 이웃과의 공동 육아에서 이제는 부부가 책임지는 육아로 바뀌었습니다. 당연히 아빠의 자리는 커졌지만 그 자리를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는 아직 구체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육아휴직이나 아빠의 육아참여가 저조한 상황에서 아빠의 자리를 항상 고민하는 많은 아빠들을 봅니다. 지금도 육아와 직장에서 몸과 맘이 함께 고생하는 많은 아빠들을 응원합니다.
  • ?
    강병국 2019.04.11 18:28 Files첨부 (1)

    미니멀리즘은 요즘 관심있던 주제인데 정말 유익한 기사였습니다. 현대사회는 너무 복잡하고 많이 가지고 있지요. 버리고 덜어내고 잘 관리하면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에 집안 대청소와 정리를 실시해서 미니멀라이프를 실현해봐야 겠습니다.

    참, 모바일 웹진 설치 응모합니다. 화이팅.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