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저녁이 있는 삶이나 여가 생활을 통해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누린다면 삶은 더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패션 플러스

Business Casual Look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건강한 삶을 추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워라밸 직장인들을 위해 웨어러블하고 활용도 높은 코디법을 소개한다.


글 한희진 / 스타일리스트 박송이 / 사진 정우철


Minimal Jacket
비즈니스 미팅이 있다면 포멀함과 캐주얼함이 적절히 믹스된 차분한 컬러톤의 재킷으로 예의를 갖춰보자.

 

크기변환_만들이0028.jpg

 

Man
네이비 치노 팬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그 위에 민트 컬러의 얇은 재킷을 걸치면 세련되면서도 단정한 비즈니스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모던한 블랙 슬링백에 심플한 스니커즈까지 더하면 완벽한 코디. 


Woman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에 옐로우 스트라이프 패턴 스커트만으로도 화사한 비즈니스 룩이 되지만, 미팅 등 중요한 자리에는 네이비 컬러의 린넨 재킷을 입어 무게감을 더한다. 어두운 색의 재킷과 매칭이 되는 아이보리 레더 호보백으로 포인트를 준다. 

 



Simple Cardigan 
일교차가 큰 요즘, 가벼운 카디건은 필수 아이템이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크기변환_만들이0034.jpg

 

Woman
차분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 플레어 원피스. 에어컨이 강한 실내에서는 옐로우 컬러의 가벼운 카디건을 코디한다. 오렌지 컬러의 바구니 모양 숄더백과 같은 색감의 펌프스 샌들로 통일감을 준다.


Man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에 베이지색 치노 팬츠를 매칭한다. 셔츠 위에 다크 네이비 카디건을 코디해 댄디한 느낌을 강조한다. 블랙 크로스백과 네이비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Romantic Attack
기본에 충실한 셔츠는 수수하고 단정해 가장 무난한 데일리룩이다.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벨트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도 좋다.

 

크기변환_만들이0055.jpg


Man
조금은 자유로워도 좋은 금요일의 비즈니스 룩. 그레이 라운드넥 티셔츠에 같은 계열의 핀 트라이크 패턴 팬츠를 매칭한 후 레드 컬러 믹스 체크 셔츠로 포인트를 준다. 차분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코디.


Woman
핑크 플라워 프린트 쉬폰 블라우스에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칭해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타이포 미니 레더 크로스백과 베이비 핑크 로퍼로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다.

 



Gentle Mood
기본에 충실한 셔츠는 수수하고 단정해 가장 무난한 데일리룩이다.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벨트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도 좋다.

 

크기변환_만들이0012.jpg

 


Woman
평번한 듯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끄는 데일리 룩. 플라워 자수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코튼 셔츠에 비비드 옐로우 컬러의 H라인 스커트를 매칭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레드 오렌지 컬러의 숄더백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다.

 
Man

화이트 아이보리 치노 팬츠에 그레이 컬러의 차이나넥 린넨 셔츠를 매칭해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한다. 다소 차분한 색감의 의상에 오렌지 컬러의 토트백을 코디해 포인트를 준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