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Well aging’이란, 노화를 피할 수 없다면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를 먹는 것을 뜻합니다. 좋은 음식을 먹고, 적당한 운동을 즐기며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간다면 더 젊고 더 아름답게 인생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만들이>가 여러분의 아름다운 인생을 응원합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독자 마당

독자와 함께 만드는 만들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png

 

2.png

 

?
  • ?
    한우러브맘 2018.04.06 05:20
    만들이 웹진을 좋아합니다. 왜냐구요?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할때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요리"가 제대로 나와 있기 때문이죠. 한우요리하면 불고기나 갈비 이런 것만 선입견이 잡혀 있는데 완전 타파할 수 있는 것들이 나와서 저를 깜짝 놀래키기도 하지요. 물론 친구들에게까지 공유하는 부분이기까지 하지요. 한우브로콜리볼을 누가 알겠어요? 아님 한우시금치깻잎구이는 들어는 봤을까요? 완전 바로 해먹고 싶을 만큼의 군침이 도는 요리편, 진짜 사랑합니다. 스테이크는 또 외식에서 먹어야만 되는 것으로 인식이 되었었는데 이젠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겠어요. 블루베리와인소스와 안심스테이크, 이번 주말 저희집 식탁 메뉴입니다. 소금,후추 밑간을 해둔다음 올리브유를 두르고 구워 통마늘, 방울토마토,브로콜리,미니 양배추, 미니 당근을 굽는다. 소스만들기도 어려울 줄 알았는데 구운 팬에 샬롯을 볶은 다음 레드와인, 블루베리, 올리브유를 넣어 졸인다음 꿀과 소금, 후추를 넣어 간을 맞추기만 하면 되는 군요. 다 된 세팅에 블루베리와인소스만 곁들이면 와우~금상첨화. 꼭 해먹을게요. 영양소듬뿍, 가족건강 완벽히 챙길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 ?
    가족사랑 한우 2018.04.26 16:31
    '아름답게 나이를 먹는법'을 읽으며 정말 많이 공감했습니다. 40대가 되면서 또 아이가 커다면서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는 사실도 새삼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 앞으로 남은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에 대한 고민도 해보고 또 계획도 세워보게 되네요. 나 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도 일상도 좀더 세심하게 봐야 겠습니다. 특히 사춘이 아들에게는 기사 내용을 참고하여 맛있는 한우요리도 해줘야 겠구요. 기사속 레시피를 참고하여 집에서 만든 엄마표 멋지고 맛있는 한우 요리도 만들어 봐야 겠네요. 아니면 이번 주말에는 온가족이 함께 한가지씩 기사 속 레시피를 골라 각자 창의적인 감각을 추가하여 멋진 파티를 해봐야 겠네요. 서로 서로 만든 한우요리를 먹어보면서 식탁에서 오랜만에 이야기 꽃이 필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한우로 건강도 챙기고 또 가족 사랑도 확인하고... 멋진 주말이 기대됩니다.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