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오랜만에 갖게 된 휴가. 당신을 위한 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닷가? 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 산? 그것도 아니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레저타운? 어디서 무엇을 하든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일이다. ‘여행의 8할은 먹는 낙’이라고 여기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맛과 영양은 물론 간편한 레시피로 당신을 즐겁게 만들어줄 한우 스페셜 요리를 소개한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여행 도우미

SMART TRAVELER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똑같은 여행지에서도 지금 이 순간은 돌아오지 않는다. 단 한 번의 완벽한 여행을 위한 앱 지침서.

 

editor 김현선

 

 

작은 사치로 누리는 커다란 행복

<PLAY WINGS>

4_1.jpg

 

4_2.jpg

 

국내건 국외건 ‘최저가’로 항공권을 예약하는 기분은 사고 싶었던 원피스를 아웃렛에서 반값으로 사는 것만큼이나 만족스럽다. 플레이 윙즈는 전 세계 항공사의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물론이고 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땡처리 프로모션까지 항공권 할인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해준다. 물론 국내선과 국제선 가리지 않고. 일단 예약하고 떠나보시라. 회사는 나중에 생각할 일!

 

 

Help Me Please!

<JUST TOUCH IT>

4_3.jpg

 

4_4.jpg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만들었다. 해외 여행지에서 난감한 상황에 처했을 때 단순히 ‘터치’만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어플이다. 메인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하면 여행 전과 여행 중으로 메뉴가 나뉘는데 여행 전 메뉴에는 해당 국가 주의사항, 유아 동반 관련 사항 등 준비해야 할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중 메뉴에는 분실물 신고, 약국, 병원, 호텔 등에서 필요한 정보가 담겨있다. 원하는 내용의 아이콘을 찾아 보여주거나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현지인에게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생생한 후기를 모았다

<TRIP ADVISOR>

4_5.jpg

 

4_6.jpg

 

관광책자, 여행도서에 나오는 아름답고 즐거운 여행 후기만 믿었다가 여행지에서 낭패를 당한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은 오히려 인터넷 블로그나 카페에서 후기를 보는 것이 낫다고 입을 모은다. 그렇다면 후기를 한 번에 볼 수는 없을까? 트립 어드바이저가 있다면 가능하다. 원하는 국가를 검색해 음식점, 호텔 등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유명 상점의 이름과 메뉴, 몇 개의 후기가 달렸는지도 볼 수 있다. 다녀온 사람들의 솔직한 느낌이야말로 변수 없는 여행을 준비하는 고급 정보가 될 것.

 

 

생동감 있는 여행 기록

<LINE SNAP MOVIE>

4_7.jpg

 

4_8.jpg

 

남는 것은 사진이라는 시쳇말이 있다. 여행에서는 더욱 그렇다. 평생 단 한 번 올 수도 있는 여행지를 기억하기 위해 사람들은 쉴 새 없이 셔터를 누른다.

이 때 안타까운 것은 아름다운 찰나를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으나 생동감까지는 담을 수 없다는 것. 게다가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으면 하나하나 열어보기가 번거롭다. 라인스냅무비는 녹화를 하다가 끊어도 언제든지 다시 이어서 녹화할 수 있다. 장소를 옮기며 촬영해도 한 파일로 저장되기 때문에 따로 편집할 필요도 없다. 다양한 필터로 색감을 조절할 수 있고 음악도 삽입 가능하다.

 

 

풍부한 색감의 향연

<FOODIE>

4_9.jpg

 

4_10.jpg

 

음식 촬영 전문 앱으로 ‘맛있게’ ‘청량하게’ ‘달콤달콤’ 등 다양한 색감을 가진 필터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그 때문에 커피면 커피, 파스타면 파스타 요리가 맛있게 보이는 것은 당연지사. 하지만 꼭 요리 촬영에 쓰라는 법은 없다. 음식의 색감을 풍부하고 임팩트 있게 만들어주듯이 인물이나 풍경을 찍어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필터의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강도로 색감을 입힐 수 있고, 촬영음이 나지 않아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올인원

<MOLDIV>

4_11.jpg

 

4_12.jpg

 

촬영한 사진에 필터로 색감을 입히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 보정과 간단한 성형을 할 수 있는 뷰티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여러 장을 합쳐서 콜라주를 만들거나 잡지 디자인이 적용된 프레임을 고르면 모델이나 에디터가 되는 것도 시간문제. 글자, 스티커 등을 삽입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직접 해 볼 수도 있다.

 

 

?

SCROLL TOP